판매가에 비해 과연 가치가 있을까 고민을 하다가 새로운 관점의 삶을 살아보고 싶어서 구매했는데
올 한해 시작을 잘 여는것 같습니다.
뭔가 1:1로 관리 받는 듯한 느낌, 아주 소소한 부분까지 책임을 져주는 듯한 느낌을 받습니다.
그만큼 든든하다고 할까요?
단체톡방에서 나누는 대화도 그 어느 톡방에 비해 가치있고 효용성이 높습니다.
주저마시고 함께 하세요^^
강의를 여러 개 들어봤고 단톡방에도 여러 군데 들어가 봤는데 허접한 경우가 많아서 대부분 실망했습니다.
근데 지금까지의 경험들이 제게 한 가지 사실을 깨닫게 해주었습니다.
바로 정다르크님이 정말 많이 신경을 쓰고 있다는 사실을요.
우선 정다르크님의 오른쪽, 왼쪽 날개님 두 분이 활발히 꿀팁을 전수해주고 계십니다.
(단톡방은 상품 판매방과 지식창업방 2개가 운영중입니다)
거기에 최근에는 블로그 고수 한 분을 초청하셨는데 3시간 가까이 단톡방에서 특강을 하셨습니다.

선착순 10분의 블로그를 컨설팅해주며 꿀팁들을 알려주는 특강으로 1회성 이벤트가 아닌 매주 진행하는 특강입니다.
이런 부분들을 보면서 저는 정다르크님이 진심으로 비밀문서에서 말한 것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신다는 걸 느꼈습니다.
'여러분에게 더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방법을 찾을 것입니다' 이 문장을 보고 영화의 한 장면이 생각났습니다.
혼자 감춰두고 보고 싶은... 그런 곳 입니다.
아직 커리큘럼 진행 초반이구요,
핵심 노하우 오픈 전인데됴 초보인 저는 아주 많이 배우고 있어서 벌써 비용 뽑은거 같네요.
커리큘럼만 있는 건 아니거든요. 크루분들의 다양한 노하우까지~ ^^
추천!
아이고 아직까지 망설이신 분들 가격이 99만원으로 올랐네요 ㅠㅠ 유감입니다. 지금이라도 하세요. 가치가 있습니다.
비밀문서 보는 것은 물론이고 각종게시판의 글 모두 정독하시고 자기 노하우도 꾸준히 정리해보세요. 정말 성장하고 있습니다.
제 주변분들께도 추천하고 있어요 ㅎ